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24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 시스템 운영 안내
작성자 : 반려동물보건관리학과 작성일 :2024-09-03 05:09:35 조회수 : 56

2024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 시스템 운영 안내

 

  가학생관리시스템(전자출결) : 모바일()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처리 시스템

  나사전 필수 사항

    가교수 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설치네트워크(3G/LTE, Wi-Fi) 연결 필수

    나학생 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설치블루투스 기능 필수

  다모바일(설치 방법

    가안드로이드용 : Play 스토어에서 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검색 후 어플 설치

    나아이폰(ios)용 : App store에서 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검색 후 어플 설치

  라출석체크 방법

    가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 App 설치

    나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

      (1) 안드로이드용

        (교수님이 [출석체크 시작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 PUSH 메시지 전송

        (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 Check

      (2) 아이폰(ios)

        (교수님이 [출석체크 시작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 PUSH 메시지 전송

        (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 Check

        (아이폰 사용자는 PUSH 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 동작 필요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07.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-웹페이지 학생-매뉴얼.pdf
첨부파일  06.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.pdf
첨부파일  05.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.pdf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4년도 2학기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(희망사다리 II유형)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
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한가정(구.1가정2자녀이상) 장학금 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