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증명서 발급 방법 및 학생신상정보 수정 방법 안내
작성자 : 반려동물보건관리학과 작성일 :2024-03-04 15:03:41 조회수 : 57

<<증명서 발급 방법>>

정부24 신청 후 교부기관 방문 수령 (학생 본인 신청)

* 정부24접속 > 검색창에 증명서명 검색 > 신청> 인적사항 기재 및 교부기관 선택 > 전송완료 문자 수신 후 방문 수령

(수수료 : 건당 1,000)

관공서 방문신청 후 수령 (15~ 최대3시간 소요)

* 가족이 대리 신청하는 경우 관공서 방문 수령 시 가족관계증명서, 신분증 지참

(수수료 : 건당 1,000)

인터넷증명발급 >> http://dhc.certpia.com

 

* 접속 > 증명서 신청 > 증명서 선택 (출력 or PDF파일)

> 결제(신용카드, 휴대폰) > 증명서 보관함 혹은 메일 수신함 확인

(수수료 : 홈페이지 확인 요망)

교내무인증명발급기 혹은 창구발급

* 교내무인증명발급기 위치 : 본관 1, 연마관 도서관동 1

* 창구발급 위치 : 본관 112호 교무지원팀 방문

(수수료 : 건당 500원 / "교육비납입증명서"는 수수료 없음)

<<학생신상정보 수정>>
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> 종합정보서비스 > 학생서비스 > 학적(변동)관리> 학생 신상관리

 * 변경가능 항목 : 기본정보(영문이름, 메일주소, 전화번호, 주소) , 보호자 신상, 계좌정보, 보훈/장애사항      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애니먼협동조합과 업무협약 채결